‘싱크로유’에서 찐남매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터진다.
9일 OSEN 취재 결과, 최근 진행된 KBS2 ‘싱크로유’ 녹화에는 방송인 파트리샤와 댄서 가비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파일럿 방송에서 귀 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무한 감동과 함께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막 싸움이 화제를 일으켰고, 인기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지난달 16일, 한가위를 맞아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싱크로유’는 전국 시청률 3.7%,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해 추석 명절 3사 대전에서 동시간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쾌조의 시작을 알렸고, 매주 월요병을 치료하는 귀 호강 무대를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재석, 이적, 이용진, 세븐틴 호시, 에스파 카리나, 조나단이 MC를 맡고 있는 가운데 파트리샤와 가비가 스페셜 MC로 참여해 진짜 1%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파트리샤는 콩고 출신 방송인으로, ‘유퀴즈온더블럭’,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참견시점’, ‘라디오스타’, ‘돌싱포맨’,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미운우리새끼’, ‘연애남매’ 등에 출연했다. 남다른 하이텐션으로 분위기를 이끄는 파트리샤가 친오빠 조나단과 ‘싱크로유’에서 만나는 만큼 ‘찐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비는 댄스크루 라치카 소속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유퀴즈온더블럭’, ‘집사부일체’,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전지적참견시점’, ‘갓파더’, ‘놀면 뭐하니?’, ‘뚝딱이의 역습’, ‘놀라운 토요일’, ‘신들린 연애’, ‘My name is 가브리엘’, ‘극한투어’,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했다. 특히 가비는 최근 웹예능에서 ’퀸 가비‘로 주목을 받고 있어 ’싱크로유‘에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KBS2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