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내년 결혼 전 맘껏 즐겨? "Enjoy my life"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4.10.12 19: 59

코미디언 김지민이 베트남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0월 12일, 김지민은 베트남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소감을 전했다.
김지민은 "비엣남의 밤은 행복하다 내일은 Enjoy my life"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서 김지민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베트남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 

김지민의 아름다운 외모야 가녀린 몸매.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이 팬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했다. 또, 김지민은 베트남에서 먹은 다양한 음식 사진을 남겼다.
김지민은 선배 코미디언인 김준호와 2022년 열애를 인정하며 개그계 공식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햇수로 3년 째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어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시기에 대해 관심이 뜨거운 상황.
김지민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느낌아니까'를 시작해 첫 게스트로 김준호를 초대했다. 김지민은 결혼 시기를 묻는 박나래의 질문에 "내년에 하지 않나"라고 말했고 이에 김준호는 "너 누구랑 하냐"라고 물었다.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와 줄거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hoisoly@osen.co.kr
[사진 : 김지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