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도 조카 앞에선 그저 '조카 바보'인 삼촌일 뿐이었다. 지드래곤이 뮤직비디오 소품으로 사용한 고가의 유아 전동차까지 조카에게 선물하며 각별한 애정을 뽐냈다.
지난 2일 지드래곤의 누나인 패션 업체 대표 권다미는 SNS에 "김이든 오늘 기분 최고♥ 삼촌 선물"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선물한 명품 브랜드의 유아 전동차가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유아 전동차는 독일 외제차 브랜드의 엠블럼을 달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지드래곤이 최근 발표한 신곡 '파워(Power)'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탑승한 것으로도 눈길을 모았다.
지드래곤의 조카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또 다른 외제차 브랜드의 유아 전동차를 조카에게 선물한 것. 이는 지드래곤의 매형인 배우 김민준이 인증했다. 주차장과 외부에 있던 권다미의 유아 전동차와 달리 또 다른 차량은 김민준, 권다미 가족의 집 거실에 자리했다.
이 밖에도 지드래곤은 SNS에 조카의 모습이 담긴 스토리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조카에 대한 '삼촌' 지드래곤의 각별한 애정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7년 만에 솔로 신곡 '파워'를 발표했다. '파워'는 발매 하루 만에 글로벌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쓰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약칭 유퀴즈)' 에피소드는 게스트 1명당 약 20분 안팎이던 분량을 40분 가까이 확대편성하는가 하면, 공개 직후 티빙 다시보기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 태양, 대성과 함께 대성이 진행하는 개인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 출연해 빅뱅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드래곤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도 오는 2026년 빅뱅 데뷔 20주년을 맞아 완전체 컴백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SNS 및 지드래곤 '파워' 뮤직비디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