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런던에서 무슨 일 있었길래 "나는 정말 왜 이럴까"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11.07 19: 27

배우 박하선이 런던 여행 중에 넘어졌다. 
7일, 박하선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공중화장실이 카페로 so cool! 힙하다 힙해 춥다 추워"라는 너스레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아름다운 가을 착장을 하고 런던에서 분위기를 한껏 즐기는 모습. 그레이 앤 버건디로 톤을 맞춘 박하선은 포인트로 H사의 가방까지 착용했다.

박하선 SNS

그는 "커피는 너무 맛있었고 그래서 원두도 샀고"라고 자랑하다 런던 거리에서 커피를 쏟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선은 "또 커피 흘렸어. 나는 정말 왜 이럴까. 삶이 유툽각이야. 그래서 내년에…더보기"라고 하소연해 센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 한국은 이제 완전 겨울 날씨인데 감기 조심해요오오", "착장 예쁜 것 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동료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또한 박하선은 SBS 라디오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DJ를 맡고 있으며,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 박하선 SNS
walktalkunique2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