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글로벌 컴백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18일 (월) 저녁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로 돌아오는 넥스지는 이번 컴백쇼를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인 NALLINA(난리나)'부터 수록곡 그리고 스페셜 메들리까지 총 4개의 무대를 공개한다. 팝 댄스부터 올드스쿨 힙합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무대들과 함께 넥스지 멤버들의 절도 있는 군무도 만나볼 수 있다. 힙한 감성과 중독성을 예고하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치솟게 한다.
멤버 7인 전원이 Z세대로 구성된 넥스지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이후로 약 6년 2개월 만에 출범한 보이그룹으로 한국과 일본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 그룹명 NEXZ는 'Next Z(G)eneration'이라는 뜻으로 미래를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나가길 바란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번 컴백쇼에서는 그룹명에 걸맞는 넥스지 멤버들의 젠지(GenZ)력과 개개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VCR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역대급 컴백 무대부터 개성 가득한 코너들이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넥스지 컴백쇼 NALLINA'는 오는 18일(월) 저녁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넥스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는 같은 날 오후 6시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Mnet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