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탄탄한 음반 파워로 1위 가도를 달리고 있다.
13일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이 이틀 연속 일간 음반차트(11월 11일~12일) 정상을 차지했다. 이 앨범은 발매 당일(11일)에 100만 장 넘게 팔리며 곧장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ROMANCE : UNTOLD -daydream-’은 정규 2집에 수록된 10곡에 새로운 타이틀곡 ‘No Doubt’을 포함한 신곡 2개가 더해진 리패키지 앨범이다. 정규 2집이 초동(발매 첫 일주일 간 판매량)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해 팀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을 경신한 앨범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리패키지의 성과는 고무적이다.
타이틀곡 ‘No Doubt’의 인기 역시 도드라진다. 이 곡은 일본 라인뮤직 ‘톱 100’ 실시간 차트 1위에 이틀 연속 오른 데 이어 일간 차트(11월 12일 자)에서도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순위권을 유지 중이다.
뮤직비디오도 꾸준히 화제다. 세련된 영상미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No Doubt’ 뮤직비디오는 프랑스, 독일, 미국, 영국 등 여러 국가/지역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오르며 조회수 1786만 회를 넘겼다.
엔하이픈은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