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을 건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엔진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은 한 문장 한 문장에 진심을 담은 말을 전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엔하이픈은 “수험생 엔진(ENGENE.팬덤명) 여러분 여기까지 긴 여정을 달려오시느라 정말 수고 많았다. 오랫동안 준비해 온 시간 속에서 흘린 땀방울과 고민하던 순간, 그리고 힘들고 지치는 순간까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오늘까지 온 여러분들 정말 존경스럽고 너무 자랑스럽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많이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겠지만 우리 수험생 엔진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다. 너무 긴장하지 말고 우리 후회없는 하루를 만들어보자”라는 말과 함께 따뜻한 옷차림과 시험 준비물, 식사 등을 잘 챙길 것을 당부했다.
엔하이픈은 “수험생 엔진 여러분 앞에 펼쳐질 더 멋진 미래를 저희 엔하이픈도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이며 “화이팅”, “렛츠 고!” 등으로 마지막까지 수험생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을 발매했다. 엔하이픈은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