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기고와 키리가 ‘다리미 패밀리’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기고와 키리가 가창한 KBS2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 서용수)의 OST ‘러브 스틸러’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러브 스틸러’는 마음을 훔쳐 간 사람에게 들려주는 러브송이다. 때로는 진지하면서도 장난스러운 감정을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러브송 장인’ 정기고의 감성 보이스와 버츄얼 아이돌 키리(KIIRI)의 달달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듀엣곡으로 완성했다.
특히 ‘러브 스틸러’는 ‘다리미 패밀리’에서 서강주(김정현)가 이다림(금새록)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며 극 감정선을 더욱 고조시킨 바 있다. 정기고와 키리가 가창한 ‘러브 스틸러’를 향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가 OST 가창에 참여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BS2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으로 매주 토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