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결혼해유' 조수민, 1화만에 이이경 약혼자 됐다[순간포착]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4.11.17 06: 20

‘결혼해YOU’ 조수민이 드라마 시작과 함께 이이경과 가짜 약혼을 했다.
16일 첫 방영한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이하 ‘결혼해유’)(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에서는 비혼주의자 정하나(조수민 분)가 봉철희(이이경 분)과 가짜 약혼자 신세가 됐다.
인정시청 결혼사기진작팀으로 발령이 난 정하나는 봉철희를 설득해야 했다. 봉철희는 “제가 말한 게 아니라 피디 양반이 양념 친 거다. 결혼이건 나발인건 저는 신경 쓸 겨를이 없다”라며 결혼에 대해 완강히 부정적인 생각을 가졌지만, 정하나가 “전 결혼에도 자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다. 상대를 신뢰할 수 있고, 책임질 수 있고, 온전히 자신을 내어줄 때 행복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결혼을 하는 거 같다”, “자기 사람을 책임지려는 게 좋은 사람인 거 같다”라고 말한 것에 마음을 열었다.

그러나 정하나의 바람 나서 헤어진 전 남자친구 최기준(구준회 분)의 등장에, 정하나는 “3년 전에 했어야 하는 일인데 늦었다. 소개하겠다. 결혼할 사람이다”라며 봉철희의 팔짱을 낌으로써 가짜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