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은 자신만의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교시에는 김일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김일우는 진심을 담아 제빵을 만든 뒤 일일 낚시 스승으로 ‘연예계 강태공’ 이덕화를 만났다.
김일우는 “낚시가 좋은 취미인 건 알겠는데 여자들이 싫어하지 않냐”고 걱정했고, 이덕화는 “예전에는 이혼사유 1번 이었다”라고 웃었다. 이에 김일우는 “형수님은 어땠냐”라고 물었고, 이덕화는 “결혼 전부터 점쟁이한테 데려갔었다. 진지하게 그 얘기를 했다. 이 사람 역마살 안 다니면 큰일날 사람이다. 이렇게 점쟁이랑 짰다”라고 고백했다.
스튜디오에서 본 김종민은 “저는 낚시 좋아하는데 여자친구는 낚시 안 좋아한다. 낚시 안하면 좋겠다고 해서 ‘오케이 나 안 하겠다’고 했다”라고 밝혀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때 이다해가 “앞으로도 계속 안 할거냐”라고 묻자 김종민은 “앞으로요? 결혼하면 모르죠”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이다해도 세븐과의 낚시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저도 강릉에서 배 낚시를 해봤다. 10시간 정도 하기도 했다. 오히려 세븐 씨가 끈기가 없고, 저는 끈기 있게 하다보니까 제가 고기 다 잡았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이덕화는 김일우에게 “올해 안에 장가가라”라며 “결정 내리는 건 몇초야”라고 격려했다. 이를 본 패널들은 김일우에 “정말 나타났다. 엄청 예쁘고, 성격 좋고, 교양도 있고, 하루라도 안 보면 미친다”라고 물었고, 김일우는 “얘기만 들어도 행복하다”라고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가만히 듣던 김종민은 “저는 개인적으로 (바로 결혼) 못한다. 사계절은 만나야 한다는 주의다. 아무리 좋아도”라며 “여자친구와도 2년 넘었다. 충분하다 지금”이라고 밝혔다. 이승철이 “결혼날짜는?”이라고 묻자 김종민은 “결혼날짜는 이제 잡아야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