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민경'채널을 통해 송혜교의 집이 최초로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16일 강민경 채널을 통해 '2탄! 나 말고 혜교언니 브이로그..'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혜교 집에서 하룻밤 묵는 강민경이 그려졌다.송혜교 집에 도착한 강민경. 계단으로 올라가야하는 2층집 구조였다. 계단에서는 반려견 루비가 반기기도. 이어 취침 전, 강민경은 송혜교와 함께 화장을 지우며 세수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강민경은 "송혜교가 쓰는 화장품 궁금할 것, 나이트크림 비싼거 아니냐"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폭소하게 했다.


이어 다음날 아침이 됐다. 마당있는 2층집 구조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강민경은 "아침에 일어나면 사과반쪽 먹는 거 아니냐, 여배우 루틴이 궁금하다"고 하자 송혜교는 "무조건 밥, 쌀이다 쌀과 커피"라며 "몸관리 할때는 안 시켜먹어, 집밥 먹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계속해서 파리에서의 송혜교 모습이 그려졌다. 촬영으로 파리에 온 송혜교는 "푹 자고 스텝들과 점심 먹었다
배 불러서 호텔로 걸어가는 중"이라고 설명, "오늘 촬영이 없고 내일파리 친구들 좀 만나 시간 보내고 일찍갈 것"이라 말했다. 이후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페에서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그려졌다.
특히 짧은 머리가 어색한 모습의 송혜교. 프로페셔널하게 화보 촬영을 마치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2016년 5월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서울 삼성동 소재 부동산 등을 통해 연예계 부동산 재테크의 제왕 2위로 소개된 바. 2021년엔 서울 한남동 소재 빌딩을 195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