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갓앤데몬’, 출시 이틀 만에 국내 구글 인기 게임 1위!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5.01.18 18: 17

 컴투스 신작 ‘갓앤데몬’ 이 국내 출시 이틀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한 높은 전략적 재미가 유저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다. 
컴투스는 지난 15일(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갓앤데몬’은 출시 이틀 만인 17일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올랐으며, 원스토어 인기 게임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컴투스는 ‘갓앤데몬’의 이번 1위 달성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영웅 뽑기, 아이템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2,000개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한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컴투스 제공.

흥미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규모로 즐길 수 있는 던전들, 서버 간 전투가 가능한 PvP와 PvE, 풍성한 보상을 자랑하는 미니게임 등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가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방치형 게임 특유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한 높은 전략적 재미, 치밀한 전략으로 구성한 자신만의 덱을 이용해 수많은 콘텐츠를 방치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등도 게이머들의 흥미를 끌어내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