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한형’에서 황우슬혜가 연애 중임을 깜짝 밝혔다.
20일 짠한형 채널을 통해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 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권상우는 황우슬혜에 대해 “유니크한 배우 톤과 억양이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이 있다”고 소개 하자이이경은 “이주일 선생님처럼 독특하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이이경은 “우슬혜 누나 미혼이다”며 어필하자 황우슬혜는 “주변에서 소개시켜주려고 많이해, 근데내가 (소개팅) 안 하는게 아니다”며 “남자친구가 있다”며 깜짝 고백했다.
이에 모두 “대박 특종, 촬영 접자 다 끝났다”며 당황했다. 남자친구 생겼다는 황우슬혜에 같이 영화찍은 권상우, 이이경은긴급회의 (?)를 열기도. 정작 황우슬혜는 “없다가 (남자친구) 생겼다는게 왜? 이 나이에 없는게 이상하다”고 했다.
이이경은 “혹시 그분이나 회사 입장도 있다”며 “잠깐 나갔다가 바람쐬고 와라”며 황우슬혜를 챙겼다.신동엽은 “그 분 회사?”라며 연예인인지 묻자 황우슬혜는 “연예인 사귀어본 적 없다”며 일반인임을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와 며칠 됐는지 묻자 황우슬혜는 “1년은 됐다”며 솔직, 신동엽은 “근데 그 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거지? 혼자 짝사랑 아니냐”며 분위기를 몰자 황우슬혜는 “그렇게 생각 안할 수도 있다"며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