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유명 男아이돌에게 '연하남' 플러팅 받아 "감동" ('살롱드립')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1.21 18: 25

‘살롱드립2’에서 장도연이 아이돌 부석순의 승관, 도겸의 센스에 감동했다. 
21일 방송된 살롱드립 시즌2를 통해 ‘장도연의 부석(순)함 수집 완료 | EP. 74 세븐틴 승관 도겸 ‘편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부석순의 도겸과 승관이 출연, 두 사람은 “도연누나 왜 안 나오나 “라며 대기실에서부터 장도연을 찾았고제작진은 ‘연하남 집착 플러팅’이란 자막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승관은 알렉스의 ‘호분’을 열창, 발 씻겨주는 콩트까지 찰떡같은 호흡으로 웃음을 안겼다.
장도연은 승관에게 “‘호구들의 감빵생활’ 예능 후 3년이 지났다 더 인기가 많아져서, 저 정도면 변해도 되지 싶을 때,택시 탔는데 누나 광고나온다며 잘 지내고 연락왔다”고 했다. 장도연은 “마지막에 감동인게 ISFJ라 기빨라니까 답장 안 해도 된다고 해, 배려 넘친 모습이 느껴졌다”고 하자 승관은 “누나가 그런걸 많이 느꼈다”고 했다.
이어 도겸은 어떤지 묻자 승관은 “도겸이에겐 고민상담하는 스타일 조언 못해도 잘 들어주는 편, 가슴으로 들어준다”며 웃음, “도겸이 형에게 고민상담 많이 한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