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과거 연애사 언급..“고3 취준 때도 남친 有..나쁜남자 극혐”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1.22 10: 45

방송인 겸 사업가 김소영이 과거 연애사를 언급했다.
21일 김소영은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소영님! 취준 때 연애는 안하셨나요?”라고 물었고, 김소영은 “다~~ 했져 고3때도 취준때도”라고 밝혔다.

이에 또 다른 팬이 “고3때도?”라고 되묻자, 그는 “고2말에 남친이 생겨서 부모님이랑 담임선생님이 걱정하실 것 같아 공부를 더 열심히 해봄. 고2까지 성적이 3~4등 정도 했던듯한데 남친 생기고 첫 시험을 1등해서 좀 뿌듯했던 기억”이라며 “그로인해 엄마아빠 잔소리 제로”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팬은 “연애 박사셨내요.. 상진님이 첫사랑인 줄 알고, 첫사랑과 결혼해서 사는 순정파인 줄 알았어요”라고 말했고, 김소영은 “다들 연애얘기를 굉장히 좋아하시는구먼”이라며 뿌듯해했다.
한 팬이 “언니는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이셨나요? 너무 궁금해요 진짜”라고 질문하자, 김소영은 “저는 늘 착하고 참하고 그런 친구들만 만나서 딱히 재미있는 사건사고가 없네요 노잼인 편입니다”라며 “나쁜남자 극혐”이라고 표현했다.
한편, 김소영은 오상진 전 아나운서와 2017년 결혼해 슬하 1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김소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