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피아' 박정민X지수, 이수지 만났다...오늘(23일) '사칭퀸' 출연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1.23 09: 23

'뉴토피아'의 배우 박정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사칭퀸 이수지'를 만난다. 
23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측은 박정민과 지수가 이날 공개되는 유튜브 '스튜디오 치카치카' 채널 웹예능 '사칭퀸 이수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이 가운데 박정민과 지수는 좀비를 사칭한 이수지와 만나 웃음 바이러스 터지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근두근 촬영 비하인드 등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수지의 유머와 매력에 박정민과 지수가 박장대소를 터뜨리며 푹 빠졌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또한 ‘이수지 따라잡기’ 개인기 릴레이는 물론 깨알 ‘꽃’ 댄스 챌린지 도전기까지 ‘뉴토피아’ 홍보를 위한 두 사람의 뜨거운 열정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소스라치게 놀란 박정민과 지수의 리액션이 등장해 좀비로 깜짝 등장할 이수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오늘(23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
/ monamie@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