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신규 예능 ‘우리 마을 똥강아지’가 배우 김도훈이 소환한 ‘똥강아지 친구들’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3월 1일(토)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ENA ‘우리 마을 똥강아지(연출 염혜정, 제작 TEO(테오))’는 도시 똥강아지들의 시골 마을 손주 도전기를 그린 예능으로 어르신들 일손 돕기는 물론, 장기자랑부터 손맛 가득 시골 밥상 먹방까지 함께 먹고 함께 일하며 시골 마을에 서서히 물들어가는 도시 똥강아지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본투비 똥강아지’ 배우 김도훈이 매번 다른 친구들을 불러 모아 시작되는 이야기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에는 애교 가득한 붙임성과 잔망미로 똥강아지력(力) 최대치를 보여주는 김도훈을 중심으로, 시골에 모인 대세 청춘 라인업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배우 신예은과 대세 밴드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 배우 허남준, 배우 임성재가 김도훈의 똥강아지 친구들로 출격을 예고한 가운데 각 회차마다 어떤 서울 친구들을 불러 모았을지 흥미를 고조시킨다.

출연하는 예능마다 화제를 모았던 배우 신예은은 김도훈의 8년지기 찐친이자 예능 선배로 활약한다. “왜 예능 치트키인줄 알겠다”라는 감탄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통통 튀는 엉뚱한 매력과 러블리함의 한도 초과를 보여주며 ‘러블리 똥강아지’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 Young K는 먹는 것에도, 자는 것에도 진심이지만 무엇보다 본업에 가장 진심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명창 똥강아지’로 본업 천재의 면모를 뽐내며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Young K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김도훈의 찐친 형들의 등장도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 속 허남준은 농기구까지 능숙하게 다루는 청년 농사꾼으로 시골 살이에 완벽 적응한 모습. ‘농수저 똥강아지’ 허남준의 인간적이면서도 섹시하기까지 한 반전 매력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요리 똥강아지’ 임성재는 현란한 요리 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본인조차 요리 실력에 만족해하며 끊임없이 먹방을 선보이는 그의 모습은 벌써부터 웃음 버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김도훈과 그의 친구들이 시골 마을에 깊이 스며들어 마을의 똥강아지가 되는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 신예은, Young K, 허남준, 임성재가 회차별 게스트로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시골 여름 풍경 속에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대세 청춘들의 촌캉스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제작사 TEO(테오)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으로 2월 28일 금요일 저녁 6시 TEO 유튜브, 3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