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x갓세븐x'(여자)아이들 민니, 어디서 다 본다고?(엠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1.23 17: 40

Mnet ‘엠카운트다운’이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호화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출연, 신보 선공개곡 ‘Doctor! Doctor!’(닥터! 닥터!)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Doctor! Doctor!’는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월 24일 미니 5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한 곡으로,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컴백 예열 중이다. 강렬한 군무를 내세운 기활동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조준할 제로베이스원의 ‘Doctor! Doctor!’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 이목이 쏠린다.
솔로 데뷔한 (여자)아이들 민니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솔로곡 ‘HER’(허)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이는 것. 'HER'은 무대 위 아티스트로서의 민니와 대중이 바라보는 민니 등 서로 다른 이미지를 통해 내면의 고민과 성찰을 담아낸 곡이다.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 민니만의 이야기를 담은 신보로 돌아온 민니가 오늘 어떤 무대를 펼칠지 주목된다.

갓세븐(GOT7)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갓세븐은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신보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 타이틀곡 ‘PYTHON’(파이톤) 음악방송 무대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7명의 멤버 전원이 의기투합해 선보인 완전체 앨범인만큼,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깊어진 갓세븐만의 색깔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TEAM(앤팀)과 NCT WISH(엔시티 위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 중인 글로벌 보이그룹 &TEAM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Deer Hunter’(디어 헌터)와 ‘Yukiakari’(유키아카리)의 한국어 버전 무대를 선사한다. NCT WISH(엔시티 위시)는 2005년 발표된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Miracle’(미라클)을 리메이크, 엔시티 위시만의 청량한 매력으로 가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데뷔 전부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신예 킥플립(KickFlip)의 데뷔 무대도 놓칠 수 없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는 물론 수록곡 ‘응 그래’까지 두 곡의 무대를 펼친다. ‘세상을 뒤집고, 시련은 뻥 차버리겠다!’는 패기와 각오를 표현한 미니 1집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이들이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된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