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낭만적인 연주 장면이 담긴 하모니 스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유),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공개된 하모니 스틸은 연주에 집중한 세 음대생 유준(도경수), 정아(원진아), 인희(신예은)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공연장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피아노 연주에 임하고 있는 유준의 스틸이 클래식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화 속 연주 장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다른 학생들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 중인 정아의 모습엔 음대생만의 싱그러움과 풋풋함이 묻어나, 2025년의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한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바이올린 연주를 하는 인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우아하면서도 깊은 서정성이 묻어나 영화가 선보일 촉촉한 감성을 기대케 한다.
개봉을 앞두고 최초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한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영화. 극장가를 연인들로 가득 채울 영화임에 틀림 없다”, “원작 감성 넘 잘 살림… 음악, 연출, 연기 모두 완벽함”, “첫사랑 기억을 소환하는 영화네요” 등 영화의 아름답고 따뜻한 감성에 대한 훈훈한 반응들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웃을 수 있는 개그 포인트도 많고 유준과 정아의 케미가 좋음! 인희가 특히 귀엽다”, “영화 보는 내내 연애하고 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 “멜로가 체질이었네” 같은 리뷰들은 올겨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감수성을 자극하는 연주 장면이 고스란히 담긴 하모니 스틸을 공개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