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주접 멘트도 수준급 "나는 복권 사면 안 되겠다♥" ('보그코리아')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5.01.28 19: 47

가수 박지현이 주접 멘트를 선보였다. 
28일, 온라인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부르는 K-발라드는?! (목포 맛집, 주접 멘트, 콘서트 스포) | VOGUE MEETS'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지현은 제작진과 묻고 답하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 출연 후 생긴 변화에 관해 박지현은 “팬분들이 많이 생겼다는 것이다”라고 대답했다.

박지현, 주접 멘트도 수준급 "나는 복권 사면 안 되겠다♥" ('보그코리아')

그는 자신은 일반인에서 바로 가수가 된 것이 가장 큰 변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트로트의 매력은 "가사가 진하고, 직설적인 것"이라며 "주변에서 일어날법한 일들로 트로트 이야기가 풀어진다. 사람 냄새가 나는 음악”이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박지현, 주접 멘트도 수준급 "나는 복권 사면 안 되겠다♥" ('보그코리아')
그러면서 트로트를 제외한 최근 최대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는 자신과 가족의 건강이라며 “거짓말이 아니라, 척 하는 게 아니라 정말 트로트 제외하면 관심사가 없다”라고 말했다.
박지현은 트로트를 어떻게 하면 더 잘 부를 수 있을지, 박수가 한 번 더 나올 수 있을지, 팬들이 감동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을지 등 공부한다고 부연했다. 
이후 박지현은 "나는 복권을 사면 안 되겠다. 너를 만나는 데 내 행운을 다 써버렸으니까"라며 최근 업데이트한 주접 멘트를 선보여 웃음을 더했다.  
박지현은 "인터넷에서 주접 멘트 모음을 찾아본다. 너무 많이 쓴 거면 지우고 하는 식이다. 그런데 이제 거의 다 썼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한편, 박지현은 지난 2022년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인 선(善)을 수상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지난 13일 박지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EAN’(오션)이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보그 코리아'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