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박성광, 건강 적신호 고백..“문제 모르고 병원 전전” [종합]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2.07 09: 00

개그맨 박성광이 건강 이상을 고백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6일 박성광은 개인 채널을 통해 병원을 찾은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박성광은 “한 달 전부터 속이 너무 안 좋았다. 무슨 문제인지 몰라 병원을 전전했고, 결국 수면마취도 여러 번 했다. 그러다 친한 의사 형님 덕분에 또다시 위내시경을 받았는데 ‘너 병 있어. 건강염려증’ 아마 친하니까 그렇게 말했겠지”라고 말했다.

20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웅남이‘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박성웅 분)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쑥과 마늘을 먹고 인간이 된 곰' 설화를 재해석한 영화로, 개그맨 박성광이 내놓는 첫 상업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개그맨 박성광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20 /jpnews@osen.co.kr

앞서 올해만 벌써 세번째 수면마취를 했다고 고백한 바 있는 박성광은 “하지만 나는 정말 아팠고 매일이 힘들었다. 그 형님이 내 위 사진을 보더니 말했다. ‘내가 근래 본 위 사진 중 탑 쓰리야’ 웃으며 말했지만, 사실 나는 웃을 수 없었다. 그래, 이건 결국 마음의 병이었다”고 고백했다.
박성광은 “나는 요즘 나늘 너무 사랑하지 않았다. 남에게 너무 기대고, 나를 돌보지 않았다. 이제는 안다. 아무리 애를 써도 안 될 일은 안 되고, 될 일은 결국 된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내가 어떤 모습이든 좋아할 것이고, 나를 싫어하는 사람은 이유 없이 날 싫어할 것이다. 그리고 나와 함께할 사람은 어떻게든 내 곁에 남을 것이다”라고 마음을 다시 한번 다잡았다.
이어 “다른 사람들 말에 내 감정을 희석시키지 말자!!! 앞으로 즐거운 피드 달려려 볼께요♡”라며 “#나를사랑하는법 #자기돌봄 #괜찮아질거야 #내가좋아하는걸하자 #마음챙김 #다시시작”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박성광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건강에 이상 없으시다니 다행입니다”, “건강이 항상 최고!”, “늘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20년 8월 7살 연하 비연예인 이솔이 씨와 결혼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