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스 팬들은 좋겠네’ ML 핫도그, 대전에서 맛본다…한화 신구장, 인기 먹거리 대거 입점 확정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5.02.18 14: 10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신구장 식음 브랜드 라인업이 공개됐다.
한화 이글스는 18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아라마크, 더본코리아 등 30여개 식음 브랜드 입점이 확정됐다"라고 발표했다.
한화 이글스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시대에 맞춰 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유치했다"라며 "대표적으로 대형 상업시설 매장에는 글로벌브랜드인 아라마크와 더본코리아가 자리잡는다"라고 설명했다.

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 이글스 제공

1루 측에는 글로벌 푸드서비스 업체 아라마크가 입점해 메이저리그 구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미국식 핫도그, 햄버거, 나초 등을 현지에 버금가는 퀄리티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착한 가격, 대중적 메뉴로 이름난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빽다방 빵연구소, 역전우동, 연동불카츠, 한신포차, 백스비어, 빽보이피자, 고투웍, 새마을식당)는 3루 측에 자리잡아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대전, 충청 지역 로컬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식음 브랜드 입점으로 팬 만족도 향상에 노력했다.
한화 이글스는 "구장 규모 확대에 따라 팬들의 편의를 위해 현장 결제 뿐 아니라 모바일, 키오스크를 활용한 결제 시스템 다각화로 고객 편의성을 확대시켰다"라고 덧붙였다.
유종지 한화 이글스 세일즈마케팅팀장은 "구단은 국내 최신 구장에 걸맞은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한 결과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브랜드를 포함한 다수 업체를 유치시킬 수 있었다"라며 "국내 프로 스포츠 구장 중 최고 수준의 식음서비스를 팬들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구장 입점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개장 경기는 내달 17일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KBO 시범경기 맞대결로 편성됐다. 
/backlight@osen.co.kr
한화 이글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