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열애설' 유혜원 "평범한 연애 하고 싶다"(커플팰리스2)[순간포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2.18 13: 00

‘커플팰리스2’에서 뷰티모델 유혜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케이블채널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 중인 유혜원은 인형 같은 외모는 물론 솔직한 표현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혜원은 첫 등장부터 비주얼과 인형 같은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혜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에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프로그램 속에서도 단연 돋보였다.

더불어 솔직한 심경 고백 등이 SNS에서 큰 반응을 얻으며 유혜원의 인기를 견고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회 방송에서 유혜원은 집안의 가장이자 K-장녀로서 쉼 없이 일해야 했던 가정사를 고백하며 ‘커플팰리스2’에서 결혼 상대를 찾고 싶은 바람을 전했다. 특히 “나쁜 남자,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는 게 꿈”이라는 소망을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혜원은 과거 자신이 휘말렸던 열애설을 얘기하며 “제가 그런 게 있어서, 여기 나와도 되는지 모르겠다”라고 난감해했다.
“열애설이”라고 묻는 제작진에게 고개를 끄덕인 유혜원은 “너무 그게 꼬리표처럼 따라 다니니까”라고 토로하기도 하며 ‘꼬리표’를 정면돌파하기도 했다. 유혜원은 앞서 가수 승리,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유혜원의 등장을 담은 엠넷 공식 SNS 릴스 조회수는 18일 오전 10시 기준 660만 뷰를 돌파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