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선희 아닙니다..'동백꽃' 이선희, 김명민 품으로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2.18 15: 52

배우 이선희가 심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포근한 매력과 통통 튀는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이는 이선희가 심스토리와 새로운 행보를 이어간다.
심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밀도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선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극작과 경험에서 비롯된 섬세한 캐릭터 해석과, 이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연기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명배우임에 틀림없다”라고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이장' 언론시사회가 열렸다.이선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youngrae@osen.co.kr

이선희는 서울예술대학교 극작과 출신의 수재로, 연극 ‘기형’, ‘양배추의 유례’, ‘종일본가’, ‘헤드락’ 등 대학로 공연계를 휩쓸며 다양한 인물의 삶을 표현해왔다. 이어 드라마 ‘마스크걸’, ‘하이드’, ‘붉은 단심’, ‘그린마더스클럽’, ‘그 해 우리는’과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밀수’ 등 다양한 화제작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열일 행보’를 선보여온 이선희는 심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선희와 계약을 체결한 심스토리는 배우 김명민, 이서환, 임예진, 최수린, 문지인, 서은오, 한소은, 최규진 등이 소속돼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