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블랙핑크 멤버들, 응원→간식+커피차 플렉스" 의리 과시 ('라디오쇼')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2.19 11: 24

블랙핑크 지수가 멤버간의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두 번째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블랙핑크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수는 국내 활동 근황에 관해 "일요일에 인기가요 했다. 오랜만에 하니까 떨리더라. 인사 오는 후배도 있더라. 저희를 보고 큰 느낌의 아이들도 오니까. 사명감이 들더라. 열심히 해야겠다는"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국에서 하면, 여러 각도로 많이 찍어 주시니까, 진짜 잘 나오더라. 그래서 좋았다. 오랜만에 하니까 카메라를 잘 찾을 수 있을까? 긴장했는데, 잘 편집해 주셔서 만족했다"라고 만족을 표했다.
더불어 팀 활동에 이어 솔로 활동의 소감에 대해 '부담되지 않나'라는 질문에 "맞다. 연습 시간도 더 오래 걸린다. 전체적으로 디테일하게 해야 하니까. 혼자 하니까 외롭기도 하고. 근데 멤버 로제가 응원을 해줘서 온 순간부터 당당해지더라"라며 멤버들의 응원도 전했다.
'멤버들과 계속 교류를 하나'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영통 와서, 멀리 있는 친구들은 같이 못 하니까. 와서 받으면 춤추고 있더라. 귀엽다. 커피차도 보내준다. 모든 멤버들이 간식 차까지 플렉스 해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방송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