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동화가 시작된다' 강원FC, 홈 개막전 팬맞이 준비 완료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5.02.20 11: 23

강원FC가 2025시즌 첫 홈경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23일 오후 4시 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지난 16일 1라운드 대구FC전에서 1-2로 아쉽게 패한 강원FC는 안방에서 승리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경기장에는 팬들과 함께할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린다. 경기 시작 전에는 ‘고려은단과 함께하는 Welcome 강원 이벤트’가 열린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를 전광판 화면에 나오는 팬들에게 증정한다. 

[사진] 강원FC 제공

이날 경기는 김진태 구단주의 개막 선언과 함께 시작한다. 김진태 구단주를 비롯해 김시성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육동한 춘천시장, 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 교육감 등이 선수 격려 및 시축에 나선다. 
하프타임에는 경품 카드 뽑기를 진행한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오션뷰 숙박권 1매, 20만원 상당의 강원한우 선물세트 2개, 대원당 20만원 상품권 2매 등 푸짐한 경품이 주인을 기다린다.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공식 관중 1만명 이상이 입장하면 경기 종료 후 추가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게이트 입장 시 지급되는 경품 응모권 소지자 가운데 1명에게 경형 SUV 캐스퍼를 선물한다.
장외 행사장에는 ‘봄 담은 산채’ 식사권을 받을 수 있는 축구 게임 ‘퍼펙트 키커’와 나만의 응원 피켓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가 준비됐다. 선수단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도 열린다.
경기장 외부에는 ‘강원FC 라거’를 판매하는 감자아일랜드, 춘천 맛집 박사마을 곰핫도그, 감자빵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감자밭 부스 등 강원특별자치도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닭강정, 떡볶이, 아이스크림, 바비큐, 닭꼬치 등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 10대가 운영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QR코드와 키오스크 주문/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해 기다림 없이 간편하게 푸드트럭을 즐길 수 있게 됐다.
MD스토어는 팬 편의를 위해 운영시간을 늘렸다.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오전 11시 30분부터 MD스토어 및 마킹 부스 웨이팅이 가능하다. 2025시즌 강원FC 유니폼 4종(홈 필드, 원정 필드, 홈 GK, 원정 GK)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머플러, 사인볼, 지비츠 세트 등 10종 이상의 신상품도 팬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새로운 마스코트 ‘웅심이’와 ‘옹심이’를 활용한 상품(키링, 그립톡, 마우스패드 등)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캡슐뽑기 기계, 포토이즘 부스,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운영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reccos23@osen.co.kr
[사진] 강원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