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잘 생겼는데 액션·코믹도 되네…영리한 활용법 (언더커버 하이스쿨)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2.22 10: 22

배우 서강준이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잠입했다.
서강준은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국정원 요원 정해성 역으로 분했다.
국정원 현장 요원 중에서도 에이스로 손꼽히는 정해성은 고종 황제의 숨겨진 금괴의 행방을 추적하기 위해 병문고등학교에 위장 잠입했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배우 서강준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5.02.20 /rumi@osen.co.kr

스피디한 전개 속에 서강준은 액션이면 액션, 코믹이면 코믹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하며 도파민 유발자로 등극했다. 특히, 서강준은 좁은 차 안 결투신과 식당에서 물통을 든 채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치는가 하면, 능청스러운 고등학생 연기로 본격 극과 극 이중생활에 돌입했다.
잘생김의 의인화 그 자체인 서강준의 압도적인 비주얼 역시 단연 돋보였다. 국정원 요원으로서 딱 떨어지는 슈트핏은 물론, 마치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교복핏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방송 화면 캡쳐
'해성'처럼 3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 서강준은 서사에 힘을 싣는 디테일한 연기를 펼치며 날아 다녔다. 첫 방송 직후 "서강준을 100% 활용했다", "서강준으로 보고 싶은 게 다 나온다" 등 시청자들 호평이 쏟아진 가운데, 서강준은 정해성과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서강준의 색다른 매력에 벌써부터 인생 캐릭터 경신이 점쳐지고 있다.
한편, 서강준이 출연하는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