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가 2월 마지막주 1위를 차지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오늘만 I LOVE YOU', 아이브의 'REBEL HEART', 플레이브의 ‘DASH’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의 이날 1위 트로피는 아이브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음악방송 13관왕을 달성하자, 이에 가을은 "오늘 스페셜 MC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1위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다이브 감사하다"고 말했고, 리즈는 "활동이 끝났는데도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의 영광은 다이브에게 다 돌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스페셜 MC로 활약한 아이브 가을, 리즈의 소감도 전해졌다. 가을은 "우선 이 자리가 서게 쉽지만은 않은 자리인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제작진 사랑한다. 제가 또 열심히해서 다시 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리즈는 "저는 두번째 MC인데, 이렇게 만날 수 있어 좋았다. 다음에도 '음악중심'과 계속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시선을 사로 잡는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먼저 온앤오프는 ‘The Stranger’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한 흡인력과 '우리'만의 길을 가겠다는 온앤오프의 비장한 메시지를 담았다.
우디는 ‘길냥이’ ‘스트레이 캣’은 함께 했던 시간을 지워버린 이별과 언제나 처음처럼 아름답게 느껴지는 행복을 담은 앨범으로, 사랑의 여러 가지 얼굴들을 우디의 목소리로 채워 넣었다.

루네이트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나비’를 통해 선보였고, 소디엑은 ’TIME 2 SHINE’을 통해 찬란한 꿈과 에너지를 선보였다. 또한 ARrC는 ‘nu kidz’를 통해 신선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김채원, 이븐, 원팩트, 윤수현 등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날 방송에는 온앤오프(ONF) . 우디(Woody) . LUN8(루네이트) . XODIAC(소디엑) . ARrC . EVNNE(이븐) . MADEIN(메이딘) . 윤수현 . 다혜 . 김채원 . KiMMi(킴미) . 최수환 . 2Z . ONE PACT(원팩트) . ALL(H)OURS(올아워즈) . RESCENE(리센느) . KickFlip . Blingone 등이 출연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