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 5수해서 입학한 S대 21년만에 졸업..‘슬의생 여친’ ♥안은진 “안돼”[Oh!쎈 이슈]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03.03 15: 14

배우 김대명이 21년 만에 대학교를 졸업했다. 이에 친한 지인인 배우 정경호, 신원호 감독 등이 총출동 했다. 
김대명은 3일 “graduation!”이라며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대명은 학교에서 모자를 던지며 졸업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특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정경호와 신원호 감독도 함께해 김대명의 졸업을 축하했다. 
이뿐 아니라 축하 케이크도 눈길을 끌었고, 이들은 졸업식 후 중국집에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 먹는 등 졸업 분위기를 한껏 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췄던 배우 안은진은 “안돼에에에에에에애”라며 졸업식에 함께 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내비쳤다. 
김대명은 성균관대학교에 2004년에 입학해 올해 졸업했다. 앞서 김대명은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5수를 해서 성균관대에 입학했다고 밝혔던 바. 
김대명은 “어떻게든 뭐 연기하고 싶어서 계속했다. 5수 끝에 성균관대에 갔다”라고 말했다. 4수에서는 서울예대에서 예비 1번을 받고도 한 명도 안 빠져서 떨어졌다고 아픈 과거를 털어놓기도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대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