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학풍 만드는 데 앞장서 주길" 우석대, 2025학년도 진천캠퍼스 입학식 개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5.03.05 12: 08

우석대(총장 박노준)가 5일 온누리관 지승동홀에서 진천캠퍼스의 2025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에는 서창훈 우석학원 이사장과 박노준 총장, 최상명 진천캠퍼스 부총장, 임보열 진천군 부군수, 교무위원, 단과대학장, 전병우(생활체육학과 3년) 부총학생회장 등이 참석해 신입생의 입학을 축하했다.
이날 신입생을 대표해 이대훈(군사안보학과) 학생이 학칙 및 제 규정을 준수하고, 깨끗한 학풍을 이어받아 더욱 발전시킬 것을 선서했다. 이에 박노준 총장도 신입생들이 학문탐구에 더욱더 매진할 수 있도록 최적의 교육여건을 제공하고 총장으로서 직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우석대(총장 박노준)가 5일 온누리관 지승동홀에서 진천캠퍼스의 2025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 우석대

서창훈 우석학원 이사장은 “대학 생활은 단순히 지식을 쌓는 시간이 아니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시기이다”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신입생 여러분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창훈 우석학원 이사장은 “대학의 전통을 이어받아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며, 건강한 학풍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 주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박노준 총장도 “총장을 비롯한 학과 교수님과 교직원들은 신입생 여러분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계발하여, 학업을 마친 뒤 사회 곳곳에서 더욱 빛나고 소중하게 쓰이는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지금부터 시작해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도전 정신과 자신감을 앞세워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입생들은 이날 지승동홀에서 전체 오리엔테이션 참석 후 학과별로 이동해 교수진과 선배 간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우석대(총장 박노준)가 5일 온누리관 지승동홀에서 진천캠퍼스의 2025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 우석대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