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만? (여자)아이들 민니, 혼자서도 잘한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3.22 20: 59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MINNIE)가 태국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민니는 22일 태국 방콕의 썬더돔에서 개최되는 '골든웨이브 인 방콕'에서 배우 배현성과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며 무대를 선보인다. 
민니는 앞서 '케이콘(KCON) 2023 태국'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특유의 러블리한 리액션과 진행 능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골든웨이브 인 방콕'에서는 민니가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민니는 솔로 퍼포머로서도 무대에 올라 솔로 앨범 타이틀곡 'HER' 뿐만 아니라 총 5곡의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민니가 9일 오전 해외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민니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브랜드의 FW25 패션쇼에 참석한다.민니가 출국장으로 향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3.09 /sunday@osen.co.kr

민니는 지난 1월 첫 솔로 앨범 'HER'을 발매하고 1월 5주차 KBS2 '뮤직뱅크' 1위에 이어 '32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4'에서 '더 모스트 프라임 솔로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활동의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 데뷔를 알렸다. 
한편, 민니는 최근 SBS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OST 'Answer'에 이어 웹툰 '괴력난신' OST '달이 그려지다' 등 OST을 발매하면서 특유의 부드럽고 몽환적인 음색으로 'OST 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