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도 5천만원 기부.."산불 완전히 진화되기를"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3.26 15: 15

배우 고윤정도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고윤정이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고윤정의 소속사는 "고윤정은 산불 피해가 계속 확산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하루빨리 따듯한 보금자리로 돌아가고, 산불이 완전히 진화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피해 지역 주민분들과 헌신하시는 소방대원분들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제 60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렸다.'60회 백상예술대상’에는 지난 1년간 TV·영화·연극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계 종사자들이 총출동한다. 지난해에 이어 관객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백상만의 품격 있는 시상식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올해도 신동엽·수지·박보검이 MC를 맡아 믿고 보는 진행력을 자랑한다. 배우 고윤정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4.05.07 /cej@osen.co.kr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고윤정님의 기부가 피해 주민은 물론,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의 일상이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세심하고 신속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고윤정 외에도 잔나비, 수지, 고민시, 김나영, 이찬원, 유재석, 박보영, 임시완, NCT 해찬, 소유진, 심진화, 김진우, 천우희 등이 이번 산불 재해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감동을 안기고 있다. 
한편 2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전국에서 발생한 중·대형 6개 산불로 인해 사망자는 구조 헬기조종사를 포함해 20명까지 늘어났다. 
이 산불로 의성 2천975명, 안동 6천937명, 청송 1만 391명, 영양 980명, 영덕 2천208명 등 2만 3491명이 의성실내체육관이나 주변 학교 등으로 대피해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