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사랑앞에 망설이는 이들에게..봄맞이 키치한 응원송 'WANT'[퇴근길신곡]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4.02 18: 00

사랑이 시작되는 계절, 마마무 솔라가 '큐피드'가 되어 돌아왔다.
2일 오후 6시, 솔라의 두 번째 싱글 'WANT'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WANT'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2집 'COLOURS' 이후 1년만에 선보이는 솔라의 솔로 싱글로,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설렘 가득한 핑크빛 무드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WANT'는 발랄한 브라스 사운드와 파워풀한 솔라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컬러팝 장르의 곡.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솔라의 자유롭고 당당한 매력이 묻어나는 '호통치는 봄노래'다. 솔라는 '시크릿 파트너'로 변신, 사랑에 주저하는 이들이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상대에게 달려갈 수 있는 용기를 북돋는다.
"마음이 가는 그대로", "다른 건 신경 쓰지 마", "서툴더라도 난 I’m not afraid", "두 눈을 맞추고 한 걸음씩 / 사뿐히 걸어가 Never give it up!", "걱정 따윈 Nothing" 등 솔라는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힘찬 응원을 전한다. 주위의 시선이나 알수 없는 결과에 지레 겁먹고 망설이는 이들이 앞으로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등을 떠밀어 준다.
여기에 솔라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가창력은 '호통치는 봄노래'라는 곡의 특징을 극대화시킨다. 하이라이트 부분의 시원한 고음은 사소한 고민 걱정 따위는 단숨에 날려버리며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준다.
이같은 솔라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는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돋보인다. 키치한 감성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에서 솔라는 사랑을 하고 싶은 '너드'부터 그의 사랑을 도와주는 '시크릿 파트너'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착시와 편집 트릭을 이용한 독특한 구성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마치 마술을 보는 듯한 연출은 통통튀는 솔라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한편 솔라는 다양한 시도를 담은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 중이다. 두 번째 싱글 'WANT'를 발매하고 컴백한 그는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