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군 휴가때마다 송은이에 플러팅?.."단둘이 술자리 남아" ('옥탐방의 문제아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04 06: 09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송은이가 배우 류승룡에게 심쿵했던 일화를 전했다.
3일 방송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가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은이가 남사친 류승룡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서울예대 같은 동아리 출신이라는 것.

류승룡, 군 휴가때마다 송은이에 플러팅?.."단둘이 술자리 남아" ('옥탐방의 문제아들')

송은이는 “류승룡이 입대 후 휴가를 나왔다”고 하자 모두 “휴가와서 만난 여자는 100%다”며 몰아갔다.휴가 나올때마다 송은이에게 연락하면 오해할 수 있다는 것.
송은이는 “당시 함께 연극보고 술 한잔해, 다들 가고 우리 둘이 술자리 남게됐다”며 “어느 날 (류승룡)오빠가 갑자기 다가오면서 이름 불렀다”며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
.마침 남사친, 여사친을 알아보는 뽀뽀 챌린지가 요즘 젊은이들에게 통한다고 하자 송은이는 “바로 (뽀뽀) 챌린지 들어갈 마음이었지만 옆 테이블 노가리 좀 집어오라더라”며 폭소, 이에 모두 “진짜 동생으로본 것 , 그래도‘옥탑방’에 한번 모시자”고 했다. 홍진경도 “(류승룡이) 쑥스러워서 그랬을 수 있다 반전 이야기 있을 것”이라며 류승룡을 소환했다.
계속해서 방송말미 송은이는 ‘오래된만남추구’ 시즌2에 나갈 것인지 묻자 “안 나갈 이유 없다”고 해 더욱 흥미로움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