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속옷이라 난리난 '시스루패션' 전말 밝힌다 ('유퀴즈온더블럭') [Oh!쎈 예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04 21: 12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문가영이 시스루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지난 3일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 문가영이 그려졌다. 
이날 데뷔 20년차인 문가영 편을 예고했다. 독일에서 태어났다는 문가영은 본토발음으로 독일어를 읽으며 외국어 실력을 보이기도. 그러면서 새벽에 일어나 항상 문제 풀어주신 아버지 이야기도 꺼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난 패션위크에서 과감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문가영.
앞서 문가영은 지난해 2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2024 F/W 컬렉션에 참석해 세간에 주목을 받았다. 마치 속옷을 연상하게 하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가 주목을 받은 것.
이와 관련해 문가영은 “문가영에게 이런 모습 있었네? (하길 바란 마음)”이라며 “원래 도전을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편,도전할 때는 늘 온다  그때 동안 나는 잘 준비가 되어있어야한다 생각한다”며 늘 도전하고 단단한 그녀의 이야기를 펼칠 것이라 예고했다.
한편, 문가영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은 다가오는 10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