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이혜정, 둘째 계획 밝혔다..혼인신고부터 서두른 이유는 ('동상2')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08 06: 30

 '동상이몽2' 에서 이혜정이 둘째 계획을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이혜정이 출연했다.
배우 이희준과 10년차 부부인 모델 겸 배우 이혜정에 게스트로 출연,두 사람ㅇ은 결혼 2개월 전 혼인신고 했다고 했다.이혜정은 "내가 먼저 하자니 오빠가 너무 no라고 했다"면서 "근데 신혼여행 예약해야해 ,외국생활로 내 마일리지 많았고, 가득쌓인 마일리지는 가족만 공유 가능했다"고 말했다. 신혼여행 마일리지 공유사실에 이희준이 솔깃한 것이라고. 

가족이 되어야하기에 혼인신고를 하게 된 것이라 하자 모두 "마일리지 공유하려고? 이희준 모양새 빠진다"며 폭소, "마일리지때문에 급하게 서두른 거냐"고 했다. 이를 듣던 최여진은 "나도 마일리지로 꼬실까 마일리지 많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어느 덧 6살인 첫째를 언급, "둘째 생각 있나"고 묻자 이혜정은 "난 생각있다남편 이희준은 안 되겠다더라"고 했다.이유에 대해 이혜정은  "애가 생기면 둘 시간보다 애한테 쏟는 시간이 많기 때문,첫째가 좀 커서 시간 있다가 둘째 낳으면 나랑 못 논다는 것, 남편이 나랑 놀고싶어한다" 며 여전히 달달함 넘치는 멘트를 보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