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여제’ 송가인이 압도적 스케일의 팬미팅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송가인은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가인은 “새 앨범도 나오고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팬 여러분 앞에서 인사드릴 기회가 없어 너무 아쉬웠다”라며 “그래서 (팬미팅을) 작정하고 준비했다”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밴드와 안무, 대형 무대까지 더해져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스케일로 꾸며진다. 송가인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도 마련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을 맞아 송가인은 데뷔 후 첫 공식 응원봉을 출시했다. 응원봉은 송가인이 최근 설립한 가인달엔터테인먼트의 이름에서 착안해, 노란 초승달이 ‘GAIN’(가인)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응원봉이 공개되자, 팬미팅 현장을 가득 채울 아름다운 달빛 응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팬미팅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는 오는 4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