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로비' 내 캐릭터, '모래시계' 최민수 선배님 참고"(깡주은)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4.09 20: 01

'깡주은' 최시원이 '로비' 속 마태수 캐릭터의 비밀을 공개했다.
9일 오후 유튜브 채널 '깡주은'에는 영화 '로비'에서 활약한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최시원은 "내가 최민수 선배님은 3번 정도 만났고, 선배님 커플도 팬이다"며 "이번에 하정우 감독님이 연출한 영화 '로비'에 출연했는데. 내 캐릭터 이름이 마태수다. 과거 드라마 '모래시계' 속 박태수 같은 것"이라며 두 인물이 닮았다고 했다.

이어 "'로비'의 감독님인 정우 형부터 시작해서 배우분들도 홍보차 강주은 선배님한테 인사를 드리러 나가면 좋겠다고 했다"며 "마태수 캐릭터는 어느 정도 부분은 최민수 선배님의 영향이 많았다. 호랑이의 울분을 지녔지만, 꽃사슴의 정서도 지녔다. 괜찮으시면 다음주 월요일에 시사회를 하는데 초대하고 싶다"고 제안했다.
강주은은 "나도 갈 수 있는 거냐?"고 물었고, 최시원은 "저희는 모시면 영광이다. 마태수 캐릭터가 개봉하기 전에 깡주은 서배님께 인사를 드려야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했다. 
강주은은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까지 신경 안 써도 되는데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스윗하다"며 고마워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깡주은'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