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분기점 돌파 향한 흥행 레이스 이어간다
영화 '승부'(감독: 김형주ㅣ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ㅣ제작: ㈜영화사월광ㅣ공동제작: BH엔터테인먼트)가 개봉 16일째인 4월 10일(목) 누적 관객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승부'가 개봉 16일째인 4월 10일(목) 누적 관객수 150만 명을 돌파하는 흥행 한 수를 보여 주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4월 10일(목) 누적 관객수 150만 1,581명을 돌파한 '승부'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흥행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누적 관객수 150만 돌파에 힘입어 손익분기점인 18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로써 '승부' 는 개봉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 자리를 연이어 석권하는 데 이어 누적 관객수 150만 명을 돌파하며 올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어 흥행 승부사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 주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주말인 4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진행될 무대인사에서도 특별한 굿즈를 준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속에서 조훈현 역으로 실제 조훈현 국수와 100% 이상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주었던 이병헌은 명연기만큼이나 명필다운 서예 실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영화 속에서 등장했던 ‘무심(無心)’이라는 서예 또한 직접 썼던 만큼, 이병헌이 '승부'를 위해 다시 한번 쓴 ‘무심’을 새긴 리유저블백은 이번 주말 무대인사에서만 특별하게 한정 증정되어 영화 '승부'를 인상깊게 본 관객들은 물론 팬들까지 열광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승부'의 실제 모델인 조훈현 국수, 이창호 국수와 '승부'의 주역인 이병헌, 김형주 감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바둑판 역시 '승부'를 사랑해 준 N차 관람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사랑해 준 관객들에게 아낌없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다.
이 작품은 배우 유아인의 마약 혐의 논란으로 우여곡절 끝에 개봉했으며 유아인은 이 작품으로 복귀에 성공하게 됐다.
한편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