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의 새로운 스페셜 유니폼이 공개됐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25일부터 27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에 이마트와 함께하는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진행한다.
SSG는 이번 행사에 대해 "이마트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이마트 입점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즐길 거리로 꾸며진다"라고 설명했다.
먼저,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기념해 이마트 시그니처 컬러와 고래잇 마스코트 디자인이 적용된 스페셜 유니폼이 출시된다.
해당 유니폼은 ‘친환경 유니폼’과 ‘어센틱 유니폼’ 두 종류로 출시됐다. ‘친환경 이마트 스페셜 유니폼’ 가격은 125,000원, 이마트 스페셜 데이 모자는 39,000원이며, 17일 10시부터 온라인스토어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판매는 25일 16시부터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26일 10시부터는 이마트 연수, 계양, 검단, 영등포 점에서 판매된다.
‘어센틱 이마트 스페셜 유니폼’ 가격은 145,000원이며, 17일 15시부터 온라인스토어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판매는 25일 16시부터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SSG 선수단은 이번 3연전에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이마트의 대표 입점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마트 고래잇 부스’가 설치된다.
SSG는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5,000명의 관람객들에게 이마트 생수와 기념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 스페셜데이 기념티셔츠, 스페셜데이 홈런인형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랜더스 굿즈샵 구매 고객을 위한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랜더스 샵 by Emart’에서만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마트X코베아 아웃도어 캠팽 캐리어, 이마트 스페셜데이 기념 티셔츠, 랜더스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기념해 특별 시구·시타 행사가 진행된다. 25일과 27일 이마트 임직원들이 시구·시타자로 나서며, 26일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가수 ‘두리’가 시구에 참가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backligh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