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Huh)이 새 EP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다.
허성현은 지난 16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새 EP ‘Voice tool tip.txt 2(보이스 툴 팁.txt 2)’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허성현은 ‘Voice tool tip.txt 2’에 타이틀곡 ‘one dead one alive(원 데드 원 얼라이브)’를 비롯해 ‘16bars(16바즈) (Feat. The Quiett)’, ‘maybe or not(메이비 오어 낫) (Feat. PENOMECO)’, ‘sing for me(싱 포 미) (Feat. oceanfromtheblue)’, ‘뉴뉴 (Feat. B.I)’, ‘TMC’까지 총 6곡을 수록한다.
허성현은 각 트랙에서 더 콰이엇(The Quiett), 페노메코(PENOMECO),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 비아이(B.I) 등 실력파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췄다. 허성현의 EP로 처음 성사된 이들의 음악적 협업을 통해 어떤 색다른 무드의 곡들이 탄생할지 주목된다.
특유의 매력적인 하이 톤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랩과 싱잉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허성현이 선보일 목소리 변신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허성현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색과 더불어 피처링 아티스트 4인과의 신선한 시너지로도 장르적 스펙트럼을 재차 증명할 예정이다.
‘Voice tool tip.txt 2’는 허성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목소리 사용법’을 만날 수 있는 ‘Voice tool tip’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음원과 함께 CD로도 발매된다.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허성현표 웰메이드 신곡이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업데이트할 전망이다.
한편, 허성현의 새 EP ‘Voice tool tip.txt 2’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허성현은 25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ㅎㄷ카페 K-POP 미디어 홀에서 컴백 기념 리스닝 라운지를 개최한다. 이번 리스닝 라운지는 티켓 오픈 직후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해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