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이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이후, 일상 속 '찐행복'을 공유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벚꽃캠핑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을 게재했다.
게시물 속 이시영은 캠핑차로 지인들과 캠핑에 나선 모습. 바이크를 탄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힐링을 안기는 불멍, 지인이 고기 굽는 장면 등도 공개하며 "나 오늘 진짜 찐행복이요"라고 진심으로 즐거운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시영은 2017년 9월, 9세 연상의 외식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낳았다. 그러나 최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혼 발표 이후, 이시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리 출장 중 찍은 사진과 함께 "노을 질 때가 가장 아름다운 에펠탑, 안녕. 나중에 다시 만나. 매일매일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렇게 평화롭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글을 남기며 심경을 전하기도.
또한, 이시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뿌시영'을 런칭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그녀는 "안녕하세요 이시영입니다 여러분 저 유튜브 시작했어요"라고 밝히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시영의 이혼 이후 행보와 SNS 활동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새로운 시작에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이시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