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클유아, 5월 첫 단독 팬미팅 개최…서울→타이베이 5개 도시 순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4.18 10: 26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7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 투어 국가 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오후 3시 서울 공연 포스터를 각각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먼저 공개된 투어 포스터는 푸른 하늘 아래 그라운드를 배경으로 야구 유니폼을 맞춰 입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야구공과 배트, 글러브 등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훤칠한 피지컬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서울 공연 포스터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눈부신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컷으로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멤버들의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첫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클로저 모멘츠'의 첫 걸음을 내딛는다. 이후 6월 1일 일본 요코하마,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까지, 총 5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제대로 증명했다. 맹렬한 상승세를 이어 첫 단독 팬미팅 개최까지 확정한 이들이 팬미팅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는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4월 28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30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