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5월 타이베이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5월 24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WESTAR TAIPEI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 '청춘결핍'을 개최한다.
'청춘결핍'은 이펙스가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포문을 연 세 번째 단독 콘서트다. 올해 3월 일본에서도 성공적으로 열린 데 이어 5월 3일 마카오, 24일에는 대만을 각각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펙스의 글로벌 광폭 행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해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정규 2집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을 발매한 이펙스는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를 공연으로 발전시켜 전 세계를 무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 '청춘결핍'은 이펙스가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청춘에게'와 'UNIVERSE(유니버스)'를 비롯해 다양한 신곡을 무대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새로운 편곡과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이펙스만의 청춘 감성이 글로벌한 공감대로 이어진 만큼, 5월 마카오와 대만에서도 뜻깊은 교감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펙스는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본 최대급의 패션 페스타 'TGC'에 참석, 뮤와 백승은 'TGC 구마모토 2025' 런웨이를 장식한 데 이어 'TGC 카가와 2025' 출연도 확정했다. 멤버 금동현은 MBC M '쇼! 챔피언' MC로도 K-POP 팬들과 매주 만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