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더블랙레이블은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 다섯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리엔탈풍의 배경과 다크 그레이 컬러로 통일감을 준 멤버들의 힙한 스타일링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발로 변신한 멤버 수인을 비롯해 가원, 안나, 나린, 엘라까지 단 한 명도 빠짐없이 '고양이상'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MEOVV(미야오)는 5월 12일(월) EP 정식 발매에 앞서 4월 28일(월) 싱글 'HANDS UP'을 선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해 9월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MEOVV(미야오)가 5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MEOVV(미야오)는 이번 컴백 활동에서 음악 방송과 각종 콘텐츠는 물론,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면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는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및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mk3244@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