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시즌 공개를 앞둔 '지락이'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tvN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뿅뿅 지구오락실3'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먼저 "은지, 지락실 키즈카페 출근 완료! 그런데 이제 퇴근은 없는"이라는 설명과 함께 이은지의 모습을 공개했다. 편안한 웃음을 지으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과 함께, 진지한 얼굴로 퀴즈에 임하는 모습이 함께 담겼다.
이어 "2025 지락실 선정 '오답이 기대되는 연예인' 1위"라는 문구와 함께 미미의 모습을 미리 전하기도 했다. 가죽자켓을 입은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미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우리 영지 괄괄력 레벨up 했다는 소식. 오디오 감독님한테는 비밀로 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이번에도 심상치 않은 분장으로 등장한 이영지의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tvN 측은 "두렵다. 풀파워로 충전된 댕댕이 유진이의 체력이"라는 멘트와 함께 게임에 '과몰입'하고 있는 안유진의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4월 25일(금) 오후 8시 40분에 처음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매 시즌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한 ‘뿅뿅 지구오락실’의 새로운 시즌으로 관심이 모이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