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이도가 어둠을 뚫는 압도적 존재감을 빛냈다.
이도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싱글 'Sun goes down (Feat. 용용(YongYong))'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는 칠흑과도 같은 공간에서 등장, 치명적인 눈빛과 자태로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이도는 레더 소재의 재킷에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이처럼 이도는 솔로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잇달아 선보인 세 가지 착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어둠 속에서도 형형한 빛을 내는 이도의 깊어진 감성과 분위기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했다.
'Sun goes down (Feat. 용용(YongYong))'은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알앤비 장르로, 이도 특유의 중저음으로 뱉어내는 파워풀한 래핑이 특징이다. '태양이 어둠을 몰고 와도, 곧 다시 빛날 순간을 위해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도의 솔로 싱글 'Sun goes down (Feat. 용용(YongYong))'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