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이 첫 번째 팬콘서트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콘셉트 포토들을 공개했다.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오픈하며 팬콘서트 개최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 영탁이 첫 번째 콘텐츠로 콘셉트 포토들을 오픈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영탁은 청량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마스크와 댄디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탁은 콘셉트 포토에서 청청 패션을 착용한 채 그림을 그리거나 형형색색의 블럭 디자인 의자에 앉은 채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드는 영탁만의 청량한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이 돋보여 팬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으로 번지고 있다. 산뜻한 미소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이 묻어 있어 무대 위에서 어떠한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 타이틀인 ‘YOUNGONE’이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인 ‘YOUNG’에 영블스 창단 1주년이자 모두 하나가 되자는 ‘ONE’이라는 글자를 더한 ‘YOUNGONE(영원)’이라는 점에서 영블스와 영원히 하나가 될 행복한 시간들이 예고되고 있다.
콘셉트 포토들을 오픈한 영탁은 콘셉트 비디오부터 온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오직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예고하고 있어 연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영탁은 히트곡 제조기다운 명곡 셋리스트에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들까지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영탁은 오는 5월 10일(토), 11일(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어비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