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하드캐리 뛰어넘을까?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5월 1일 첫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4.21 13: 36

‘사랑의 콜센타’를 위해 김성주, 붐도 출격한다.
TV CHSOUN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거대한 팬덤을 형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경연 이후 방송된 ‘미스터트롯3 갈라쇼’,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가 5주 연속 목요예능 시청률 킹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 이에 ‘미스터트롯3’ TOP7의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알려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다.
이런 가운데 4월 21일 드디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첫 방송 날짜가 공개됐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오는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어 TOP7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를 이끌어갈 MC 2인도 공개됐다. 바로 국민MC 김성주와 재간둥이 MC 붐이다. 4년 전 ‘사랑의 콜센타’를 국민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2MC의 합류라 더욱 반갑다.

이와 함께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첫 번째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앞서 시청자와 소통을 위해 TOP7의 남자친구 전화 통화 콘셉트 숏츠를 공개해 폭발적 화제를 모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인 만큼, 이번 티저 영상 역시 톡톡 튀고 재기 발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티저 영상은 분주하게 전화로 사연을 받는 센터장 김성주와 인사팀장 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서울, 부산 등 전국 각지는 물론 뉴욕까지 언급하는 김성주X붐의 능청스러움이 웃음을 주는 동시에 ‘전국 노래 배달 서비스’에 해외 연결도 가능하다는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의 콘셉트를 명확히 보여준다. 김성주X붐의 명불허전 호흡 역시 빅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어 눈길을 끄는 것은 노래 배달 서비스 택배원으로 변신한 TOP7의 매력이다. 팬들을 위해 사랑을 한가득 담아 뽀뽀를 날리는 김용빈, 닭살 주접(?) 멘트를 거침없이 날리는 손빈아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팬서비스가 기대되는 가운데 노랑, 빨강 옷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낸 TOP7의 상큼함도 돋보인다. 경연 때와는 확 달라진 ‘미스터트롯3’ TOP7만의 예능 활약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고객님이 부르면 어디든 배달 갑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커다란 상자를 들고 분주하게 뛰는 TOP7의 모습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언제 어디든 반드시 배달합니다’라는 TOP7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를 통해 어떤 초특급 서비스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천록담의 전천후 맹활약도 펼쳐질 전망이다. 과거 메인 예능을 주름잡던 본캐 이정을 소환, 폭주하는 예능감을 보여주는 것. 본캐 이정의 입담과 화려한 퍼포먼스, 트롯 신생아 천록담의 신선함과 진한 트롯 가창이 어우러져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는 전언. 또 천록담과 인사팀장 붐의 예능 케미도 주목된다.
한편 티저 영상 말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를 통해 시청자들이 TOP7과 소통할 수 있는 특급 비법도 공개됐다. 02-6901-7777번으로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으며, 사연이 접수되면 초특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믿고 보는 김성주X붐의 조합,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4년 만에 돌아오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