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 방신실(21·KB금융그룹)의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5’ 우승을 기념해 24일부터 나흘간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와이드앵글의 2025년 신상품 전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방신실은 지난 20일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최종 라운드 마지막 5개 홀에서 버디 4개를 잡아내며 극적인 역전 우승을 이끌어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흔들림 없는 샷 감각과 냉철한 경기 운영을 통해 KLPGA 통산 3승을 달성하며 팬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방신실 선수는 와이드앵글의 2025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출전했다. 스트레치 기능성 원단과 체온 조절 기능 등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통해 실제 필드에서의 편안함과 집중력을 동시에 확보하며 와이드앵글의 기술력을 실전에서 증명해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방신실 선수의 극적인 역전 우승은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추구하는 기능성과 기술력이 경기력에 어떻게 기여하는지를 보여주는 결정적인 사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께도 투어 현장에서 검증된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가치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임성재 선수의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3연패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IM PRO 컬렉션’ 구매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IM PRO’ 라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임성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100c@osen.co.kr